콴텍투자일임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 :

콴텍투자일임㈜(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 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1.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2. 주요 개인정보 처리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및 공통
      1. 비대면 일임투자 서비스 회원 관리 및 이용자 식별
      2. 고객 상담, 문의처리 및 소비자 보호, 분쟁 및 민원처리, 사고조사, 기록 보존
      3. 통계, 리스크 관리,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4. 금융질서 위반자에 대한 이용제한, 계정도용 및 부정이용 방지
      5. 약관 전달 및 고지 등 법적 의무사항 이행
      6. 이벤트, 상품(전략) 정보 등 광고성 정보 제공​
    2. 대면/비대면 일임투자 서비스
      1. 계약의 체결, 유지, 이행, 관리, 개선
      2. 국내/외 법령상 의무 이행 및 금융사고 방지를 위한 실명확인, 특정 금융거래보고, 이상 금융거래 탐지 등
    3. 채용 및 인재영입
      1. 지원자 식별 및 확인
      2. 채용전형 및 문의 처리
    4. 큐레이터(투자권유대행인) 위촉 및 관리
      1. 위촉여부 판단, 자격사항 확인, 교육 지원
      2. 불완전판매 모니터링 및 관련 내용에 대한 조치
      3. 보수 지급 및 세금 신고 등

제 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금융거래 완료 시점 이후 5년간 보관)다만,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라고 하더라도 상법, 자본시장법, 신용정보법, 관련세법 등의 관련법규상의 의무 이행 및 기타 감독기관의 요청 또는 명령에 따른 제출할 의무이행에 필요할 것으로 판단되는 정보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를 파기하지 아니하고 분리보관 되며, 이후 제출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식별정보 : 거래종료일(회원탈퇴)로부터 3개월 이내
      단,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 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수사·조사 종료시 까지
      2. 회사와의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 까지
    2. 거래매체관련정보 : 거래종료일로부터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3. 전자금융거래관련정보 : 거래종료일로부터 5년
      단, 금융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10년 이상 보관) 등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는 분리하여 별도 보관

    4. 적합성확인정보 : 거래종료일로부터 10년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 고객상담 등 민원처리 관련 정보 : 민원종결일로부터 5년
    6. 입사지원정보 : 채용전형 종료시까지
    7. 기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 : 해당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기간 동안

제 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회원가입 및 공통
      1. 본인인증정보(CI), 이름, 휴대전화번호(연락처), 생년월일, 성별, 접근매체 정보, IP 등
    2. 대면/비대면 일임투자 서비스
      1. 계좌번호, 투자성향정보, 투자정보(주문내역, 체결내역, 총자산, 예수금, 주문가능금액, 출금가능금액, 미수금, 보유잔고, 주식평가금액, 실현손익, 수익률 등), 주소, 전자서명정보, 기존계좌연결등록 가능여부, 투자일임 계약 수행과 관련된 정보, 대리인 등 특수관계 정보 등​
    3. 채용 및 인재영입
      1.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첨부한 이력서 내 포함된 정보
    4. 보안정책 수립 및 안전한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1. MAC Address, 브라우저 버전, 운영체제종류, 통신사, 쿠키, 서비스 이용 및 방문기록, 오류 및 비정상 이용기록 등
  2. 수집방법

    1. 정보주체가 회원가입 및 거래신청서(각종 서비스/상담 신청서 등)와 같은 문서나 시스템에 정보를 기입하는 형태로 정보주체로 부터 직접 수집

      -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응모내역, 배송요청 등의 방식 포함

    2. 상담 및 대면미팅을 통한 구두로 직접 제공
    3. 거래 내역의 축적에 의한 수집
    4. 홈페이지 및 비대면 거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서 자동 생성된 로그

제 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제휴업체

    - [홈페이지 >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신용)정보 처리 업무 위탁 및 제휴 현황] 화면에서 제휴업체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제공받는 자 : 제휴업체
    2.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제휴목적
    3. 개인정보 제공항목 : 개인(신용)정보처리항목
    4. 개인정보 보유기간 : 이용/보유기간(파기시한)
  3. 법률의 규정이 있는 경우,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조사, 공익적 기록보존 목적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개인정보보호법 제28조의 2(가명정보의 처리 등)에 따라 통계 작성(상업적 목적 포함), 연구(산업적 연구 포함), 공익적 기록보존 목적 등을 위해 가명 처리하여 제공하는 경우

  5.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6. 정부기관(준정부기관 포함)이나 법원의 명령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7. 고객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고객 또는 제2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8. 회사는 다음과 같이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위험을 초래하는 사건·사고, 급박한 재산손실 등의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분류 근거법령 제공기관 제공되는 개인정보
    재난대응 재난 안전법 중앙대책본부 또는 지역대책본부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및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포함)
    - 이동경로 파악 및 수색 구조를 위한 신용카드·직불카드 사용일시, 사용장소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 감염병 예방법 질병관리청 또는 전국 시·도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및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포함)
    - 이동경로 파악 및 수색 구조를 위한 신용카드·직불카드 사용일시, 사용장소 및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영상정보처리기기를 통하여 수집된 영상정보
    자살위험자보호 자살 예방법 경찰관서, 해양경찰, 소방관서 - 긴급구조대상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주민등로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아이디, 전자우편주소
    생계곤란 등의 위기상황대처 긴급복지 지원법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 생활이 곤란한 경우 등에 대한 긴급한 생계지원 대상 발굴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납치, 감금 등 범죄와 관련된 자의 개인정보처리 개인정보 보호법 경찰관서 - CCTV 등 영상정보
  9. 큐레이터 (투자권유대행인)
    1. 제공받는 자 : 회사로부터 투자권유 업무를 위탁 받은 자
    2.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투자권유, 상품(전략) 유지​ 및 관리에 대한 정보 제공, 보수 정산
    3. 개인정보 제공항목 : 이름, 투자 금액, 상품(전략)명​, 가입일시, 계약 상태 등 투자 권유 및 상품(전략) 유지​ 관리에 필요한 정보
    4. 개인정보 보유기간 : 큐레이터 맵핑 취소 시 까지

제 5조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관한 사항

  1. 당사는 법규의 준수나 계약사항의 이행, 서비스의 향상이나 원활한 업무처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일부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체결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신용)정보 처리 업무 위탁 및 제휴 현황] 화면에서 제휴업체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링크)

  2.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관합니다.

    1. 보관이 불가피한 경우 :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2조에 따라 주문기록 등 거래관련자료(10년), 투자자재산의 운용관련자료(10년), 투자자와 체결한 계약관련 자료(10년) 등
    2. 분리 보관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고유식별정보, 휴대전화번호 등 연락처정보, 주소, 이메일 등
  3.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4.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 7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1. 목적 범위 외의 제공 · 활용 중단 요청

    고객님의 개인신용정보를 동의 받은 범위 이외의 목적으로 제공 · 이용한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영업 목적의 수집 · 이용, 조회, 제공에 대한 동의의 철회

    영업목적에 대한 동의(전략소개를 위한 선택 동의)​를 한 이후로 부터 이를 철회(마케팅 거부)하거나 마케팅 목적의 전화수신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마케팅 거부) 또는 전화수신거부(Do-not-call)신청에 대한 조치는 신청일로부터 1일 경과 후부터 적용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수신 거부

    정보통신망법 제50조에 근거하여 영리목적의 전화 · 이메일 · SMS 등 광고성 정보의 수신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4. 조회 · 열람 및 정정 · 삭제 청구 권리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의 정보를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언제든지 열람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면, 전자문서, 모바일 비대면앱을 통하여 제공 또는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열람을 하게 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연기할 수 있으며 정보 열람을 연기한 후 그 사유가 소멸하였을 경우에는 요청하신 방법에 따라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제공 또는 열람한 고객님의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정정을 요구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정정청구가 정당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되면 지체 없이 해당 정보의 제공ㆍ이용을 중단한 후 사실인지를 조사하여 조치한 후 그 처리결과를 7일 이내에 알려드립니다.

    정정 또는 삭제는 열람을 거친 경우에 요구할 수 있으며 법률에 따라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정정·삭제 요구권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 가명정보에 대해서는 열람, 정정, 삭제 요구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5. 정보주체의 처리정지 요구권

    처리정지 요구권은 개인신용정보처리 활동에 대한 정지를 요구하는 것으로 동의 철회권보다 적용 범위가 더 넓습니다.

    동의 철회권은 고객님이 동의한 것에 대해서만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나, 처리정지 요구권은 고객님 자신이 처리에 동의 하지 않았더라도 당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에 관한 모든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처리정지 요구의 이유를 소명할 필요가 없으며 언제든지 요구가 가능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으며 처리정지 요구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하기로 한 사실 및 그 이유와 이의제기 방법을 고객님에게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 개인신용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고객과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고객이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 - 가명정보에 관한 처리 정지의 경우
  6. 개인정보 수집, 조회, 이용, 제공 동의 철회권

    계약체결 이후부터 개인신용정보 및 개인신용정보 수집, 조회, 이용, 제공 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의 유지 · 관리 · 상담, 기타 업무위탁에 따른 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해당 용역의 제공을 받지 않을 것을 명확히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1개월 이내에 조치를 완료하고, 처리결과를 7일이내에 알려드립니다.

  7. 이용 및 제공에 대한 조회, 통지 요구 권리

    고객님의 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한 사실이 있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 받은 후 최근 3년간의 제공받는 자, 그 이용목적, 제공한 날짜, 제공한 본인정보의 주요내용 등을 알리도록 요구하거나 인터넷을 통하여 조회 할 수 있도록 하여 줄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대리인에 의한 권리행사

    고객님은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동의 철회의 요구 등의 권리행사를 대리인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범위에는 고객님의 법정대리인 이외에 정보주체로부터 위임계약 등에 기하여 대리권을 수여 받은 임의대리인도 포함됩니다.

    ※ 대리인의 경우 대리인 자신에 관한 신원확인 뿐만 아니라 정보주체와 대리인 사이의 대리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위임장 및 인감 또는 법정대리인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면(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요

  9. 권리행사 방법

    상기 모든 항목에 관한 권리를 행사 하시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통해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 서면(대면) : 본사 내방 또는 우편
    • - 전화 : 1566-6349 (회사 대표전화)
    • - 카카오톡 채널 : 콴텍 고객센터
    • - 이메일 : help@quantec.co.kr
    • - 비대면앱 : 앱 실행 -> 설정 -> 1:1 문의

제 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2.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전담조직 운영, 정기적 직원 교육
  3. 물리적 조치 : 출입통제 시스템,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 통제, CCTV 및 보안업체의 경비시스템 운영

제 9조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단말기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및 모바일 단말기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3. 이용자가 웹사이트 또는 앱에 방문할 경우 서버는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쿠키는 이용자가 웹사이트 또는 앱을 방문할 때, 설정한대로 접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이용자는 쿠키 사용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 또는 모바일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
      - Microsoft Edge : 웹브라우저 상단 메뉴 > 설정 > 고급 설정 보기 > 쿠키 메뉴의 옵션 설정
      - Chrome : 웹브라우저 상단 메뉴 > 설정 > 고급 > 콘텐츠 설정 > 쿠키 메뉴의 옵션 설정
      - Chrome Mobile : 크롬 App > 오른쪽상단 더보기 > 방문 기록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선택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Safari Mobile : Safari App >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 확인
      - Naver Mobile : Naver App > 설정 > 캐시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 쿠키삭제

    2. 모바일 앱

      - Android : 휴대폰 설정 > 앱 관리 > 콴텍 > 저장소 > 사용자데이터 / 캐시 > 데이터 지우기
      - iOS : 설정 > 앱 관리 > 콴텍 > 저장소 > 데이터 지우기

  5.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규제기관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쿠키를 저장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그 자체로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쿠키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6.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수집 정보 : ID, IP주소, 전자적 장치와 접근매체 관련 정보(HDD Serial, MAC Address, 개인방화벽 설정, 브라우저 버전, 운영체제종류, 서비스 이용 및 방문기록 등), 전자금융거래 내용 등은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인 사항으로 별도의 거부 절차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전략·서비스 개발​ 및 고객분석, 마케팅 등에 활용하기 위해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행태정보란 웹 사이트 방문이력, 앱 사용이력,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 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

  1.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이용자의 웹서비스 내 방문기록, 검색, 클릭, 광고식별자 등의 사용기록

  2. 행태정보 수집방법

    앱 내에서 행해지는 이용자의 주요 행동에 대해 자동수집 전송

  3. 행태정보 수집 목적

    전략·서비스 개발​ 및 통계, 이용자 분석, 사용자 형태 정보 기반 맞춤형 광고 제공

  4. 행태정보 보유·이용 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수집일로부터 3년간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기간 경과 후에는 비식별화 조치 후 통계 업무 목적만을 위하여 보유·이용 됩니다.

  5. 이용자 통제권 행사방법

    1. 모바일 앱

      - Android : 휴대폰 설정 > 계정 > 구글 계정 선택 > 광고 선택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선택 > 광고 선택 > 광고 추적제한 해제

  6. 정보주체는 아래의 연락처로 행태정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과 거부권 행사, 피해 신고 접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고객문의 : CX팀 help@quantec.co.kr 1566-6349

제 11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및 열람청구를 접수·처리하는 부서

  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명 : 최용석
    - 직책 : 콴텍투자일임 대표이사
    - 팩스 : 02-761-1808
    - 이메일 : gnt1400@quantec.co.kr​

  2. 개인정보 및 고충처리 담당부서

    - 부서 : 정보보호팀

  3. 열람청구 및 고충처리 접수 부서

    - 부서 : CX팀
    - 전화 : 1566-6349 (회사 대표전화)
    - 카카오톡 채널 : 콴텍 고객센터
    - 이메일 : help@quantec.co.kr
    - 비대면앱 : 앱 실행 -> 설정 -> 1:1 문의

제 12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부터 적용 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2022년 12월 16일부터 적용
  • - 2022년 09월 01일부터 적용
  • - 2022년 05월 23일부터 적용
  • - 2022년 01월 01일부터 적용